2019. 5. 7. 13:30ㆍProject H/-Ing...
19.05.03 Update
1. 일시정지 메뉴 하이라이트, 버튼 활성화
** EventSystem 없으면 아무런 상호작용이 불가능하다.
2. Option 창까지 구현했고, 앞으로 해야할 작업은 Option 슬라이더와 BGM 볼륨을 동기화 시켜야함.
3. Quit 는 Application.Quit 함수로 끝내면 된다. 현재는 쓸모없어서 작성안했음.
19.05.06
1. Option BGM_Music_Slider 동기화
2. 해상도, 그래픽 퀄리티 옵션 추가.
추가 작업요망 사항
1. BGM_Slider가 반이하로 내려가면 소리가 너무 아래에서 맴돈다. 즉 반이하에서는 고만고만하다. 조정을 해야한다.
- > 볼륨 크기를 -80 ~ 0 에서 -30 ~ 0 으로 조정. 최하점이 줄어들기 때문에 소리의 조정이 가능했다.
19.05.07
1. Graphics_Dropdown 의 기본값을 Low -> High 로 조정하였으며, Dropdown의 Value , RefreshShownValue 함수로 인해, 기본값을 보여주는것이 가능.
2. 볼륨의 최하점을 Unity 내에서 조정해 줌으로서 기본값을 -15 로 설정. 기본볼륨값은 -15로 고정되어 보이고 또한 작동함.
앞으로 해야할 것
1. 옵션 세팅에서 필요한 옵션만을 넣어준다.
2. (Stage) Indirection Light 를 가로등 구조물에 넣어서 좀 더 밤에 학교가는 길에 자연스럽게 한다.
3. 가로등, 벤치 등 Blender 를 이용해서 직접 제작할 수 있도록한다.
4. 캐릭터 이동속도(걷기 , 뛰기) 를 보정한다.
5. Non Phisics Collider를 구현하여, 일정 에이리어에 캐릭터가 닿았을때, Scene을 넘어가도록 한다.
6. HP,PS 바를 구현한다.
7. 추가요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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